※사업관리시스템은 windows운영체제 및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Mac, Chrome은 불가!)

질문1.제출문서 업로드 에러해결방법
해결방법 1.제출할 파일의 확장자를 확인해 주세요.(※항목에 지정된 확장자만 가능)
2.파일용량을 확인해주세요.(총500MB미만, 1개 파일 최대업로드 용량 250MB미만)
3.Multi업로드 불가시 1개씩 파일을 업로드 해주세요.
4.한글파일에 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텍스트로 입력되어 있으면 업로드가 불가합니다.(앞자리만 입력)
질문2.최종보고서의 저작권사용동의 서류 양식 위치
해결방법 1.상단탭의 수행을 클릭합니다.
2.좌측의 보고서제출이 나타납니다.
3.그 밑에 저작권사용동의서류(초록색 배경) 버튼을 찾습니다.
4.버튼을 눌러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5.저작권사용동의서류의 내용이나 작성방법은 재단의 사업담당자에게 전화하여 작성합니다.
질문3.공인인증서 전자서명 불가시 해결방법
해결방법 1.상단탭의 협약을 클릭합니다.
2.좌측의 협약사업계획서제출이 나타납니다.
3.그 밑에 공인인증서발급기관(초록색 배경)버튼을 찾습니다.
4.버튼을 눌러 발급기관을 확인합니다.(개인 발급은 불가능)
5.개인사업자, 개인접수, 커뮤니티(SNS)는 사업자등록번호가 없어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지 못해 전자서명을 못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4.기관정보관리자 설정방법
해결방법 1.사업관리시스템(pms)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추가정보 등록
2.상단탭의 회원 및 기관정보를 클릭합니다.
2-1.기존관리자가 없다면 좌측의 기관정보등록신청에서 본인을 지정합니다.(지정 후 재로그인 필수!)
2-2.기존기관정보관리자로 로그인 했다면 3번을 따라갑니다.
3.좌측에 기관정보변경을 클릭합니다.
4.우측에 기관정보관리자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기존기관정보관리자를 삭제한 후 우측중간의 +버튼을 눌러 검색 후 기관정보관리자로 등록합니다.
6.1번을 완료 후 잘 모르신다면 02-559-386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5.협약완료이후 사업비 수정방법
해결방법 1.과제책임자는 사업비가 변경된 경우 상단의 협약탭을 클릭합니다.
2.좌측의 협약변경신청을 클릭합니다.
3.신규변경신청에서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항목이 없다면 재단담당자에게 문의합니다.)
4.재단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승인을 받습니다.
5.본인이 작성한 협약계획서의 사업비에서 변경된 금액을 확인합니다.
6.사업비 확인후 문제가 있으시다면 02-559-386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 외의 질문사항은 사업관리시스템의
고객센터를 통해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